본문 바로가기

궁금증

우리가 했었던 옛 추억 모바일 게임들

반응형

1. 많은 사람들이 했었던 옛 추억 게임들

 

저는 예전에 모바일 게임을 매우 많이 했던 사람으로서 그 게임들이 그리워 추억 삼아 이 블로그를 씁니다.

제가 정말 많이 했던 예전 게임으로는 드래곤 플라이트, 다함께 차차차, 등이 있습니다.

차례대로 간단히 설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래곤 플라이트

이 게임은 카카오톡 1세대 게임으로서 지금은 나락으로 갔지만 예전에는 무척 인기가 많던 게임이었습니다!

드래곤 플라이트란 게임은 용을 타고 계속 무기로 공격하는 캐릭터를 좌우로 조종하여 적들을 잡으며 앞으로 나아간다

그 당시에는 이런 신비한 게임이 나왔다는 생각에 저는 바로 이 게임을 플레이해보았습니다.

 

보이는 사진들처럼 이 게임은 자신의 캐릭터와 펫 드래곤들과 함께 게임을 플레이하며 앞으로 나아가는 게임이고

중간중간마다 아이템, 보스 등이 나오면서 재미 요소들을 부여해주곤 했죠.

 

 

다함께 차차차

이 게임은 지금은 서비스가 종료되어 할 수 없는 게임이지만 이 게임에 대해 간단히 설명하겠습니다.

이 게임은 연료가 소진될 때까지 자동차를 운전해 최대한 멀리까지 이동한다는 목표를 가진 레이싱 게임으로,으로,

플레이어가 운전하는 차량은 5차선의 일방통행로를 주행합니다.

만약 전방에 다른 차량이 있다면 좌·우로 이동하거나 '점프'를 하여 피해야 합니다.

또 범퍼나 그림자 같은 스킬들로 차들을 피할 수 있고 기본 스킬은 점프로도 피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 게임은 계속 업데이트를 안하다가 방치되어 유저 수가 빠져 서비스를 종료하였습니다.

 

지금까지 제가 예전에 정말 많이했던 게임들을 간략히 제가 아는 만큼 줄여 설명을 해보았는데요,

지금은 이 게임들이 그립진 않지만 서비스 종료된 게임이 다시 나온다면 한번 해보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오늘 이 블로그를 쓰며 향수 자극을 받아서 8년 전으로 다시 돌아가고 싶네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