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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디의 효능 간단히 설명 오늘은 오디의 효능에 대해 설명할 꺼예요 ㅎㅎ 갑자기 웬 오디? 라고 하실 수도 있는데 오늘 제 친구가 당뇨에 걸려서 당뇨에 좋은 음식들을 찾아보다가 오디가 좋다길래 오디의 효능과 먹는 법을 간단히 설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디의 효능 오디는 다른말로 뽕나무 열매라고 하죠. 오디의 효능중 하나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 주는 것입니다. 콜레스테롤에 취약한 당뇨병 환자들에겐 제격이죠 ㅎㅎ 그리고 숙취 해소, 노화 방지, 시력 개선, 피부 개선 이런 이유 때문에 오디는 우리의 몸에 매우 좋습니다. 그리고 지금 6~7월 까지는 오디가 제철이니 사서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오디 먹는 법 지금 보이시는 것 처럼 요즘 빠릿빠릿한 우리 생활에서는 오디로 음식이나 주스 같은 것들을 할 시간이 없을 겁니다. 그러므로 오.. 더보기
새싹보리 효능 누구나 알기 쉽게 설명 해드립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ㅎㅎ 오늘은 제가 많이 보았던 새싹보리로 다이어트에 성공한 사람들을 너무 많이 보아서 새싹보리에 대해서 설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여러분들이 알기 쉽게 정리해서 알려 드릴거니 쉽고 재밌게 따라와 주세요 ㅎㅎ 자 여러분들이 자주 보셨던 새싹보리는 이런 모습이실 겁니다. 그렇다고 꼭 키워서 드실 필요는 없습니다. 저는 새싹보리를 분말로 만든 것을 구입하여 매일 섭취하고 있는데요. 먹는 법들을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로 아주 간단하게 우유나 요거트에 한 스푼만 넣어서 먹는 것 입니다. 저는 요즘에 새싹보리 분말을 구입해서 우유에 타서 아침마다 먹고 있습니다. 두번째는 차로 만들어 먹는 것 입니다. 이것도 간단하긴 하지만 저는 제 입맛에 맞지 않아 먹지 않고 있습니다. 그러나 취.. 더보기
맛있는 블루베리 더 맛있게 먹는 법, 효능 그리고 부작용 오늘은 먹으면 정말 맛있는 제가 자주 얼려서 먹는 블루베리입니다~~ 오늘도 재밌게 봐주세요 ㅎㅎ 자 우선!! 블루베리 먹는 법을 알려 드려야 겠죠 ㅎㅎ 1. 블루베리 스무디 자 첫번째로는 블루베리 스무디 인데요. 저는 블루베리 스무디를 먹을 때 믹서기에 얼린 블루베리를 갈아서 우유랑 같이 섞어서 먹습니다. 요거트와 함께 아침에 먹어도 꿀맛이죠 ㅎㅎ 2. 샐러드에 넣어서 먹기 두번째는 블루베리 샐러드 입니다. 샐러드에 블루베리를 넣어 드시는 것은 정말 좋은 선택입니다.왜냐하면?? 블루베리는 100g당 45kcal 이기 때문이죠 ㅎㅎ그래서 샐러드에 블루베리를 넣어 먹으면 맛이 있어서 오래 먹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정해놓고 먹다보면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매우 많이 됩니다 ㅎㅎ 3. 얼린 블루베리 세번째는 제일.. 더보기
참외 효능, 씨, 부작용까지 아주 세세하게 준비했습니다. 오늘은 제가 아주 자세하게 참외의 효능을 알리도록 하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ㅎㅎ 우선 참외의 효능을 알아야 겠죠 ㅎㅎ 참외 1개의 칼로리는 47~50 kcal라고 생각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참외는 우리의 피로를 해소해주고 암 예방, 다이어트, 피부건강에 매우 좋습니다. 다음으론 참외의 씨 입니다. 참외 씨에는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변비 예방에 도움을 주고 비타민 c가 풍부하기 때문에 씨까지 먹어도 좋습니다. 그러나 소화기관이 약하신 분들은 주의해 주셔야 합니다. 마지막으론 참외의 부작용 입니다. 자신의 장 기능이 좋지 않거나 몸이 차가우신 분들은 무조건 하루에 1개씩만 드시고 그 이상은 안됩니다. 만약 많이 드시기라도 한다면..... 배탈이 나거나 설사를 합니다 ㅠㅠ 끝 끝으로 오늘 참외에 관한 다양한.. 더보기
6월 제철과일 간단히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곧 6월이 되네요... 이제 여름의 시작이죠. 그러므로 오늘 제가 6월 제철 과일들을 설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산딸기 여름만 되면 많이 나오는 산딸기 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과일중 하나인데요. 산딸기는 향염,향균 효과가 좋고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이 충분해집니다. 2. 참외 참외는 과즙이 풍부한 과일중 하나이죠 ㅎㅎ 참외의 효능으론 노폐물 배출, 노화를 예방해주고 신장기능이 약한 사람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끝 이때까지 6월 제철 과일에 대해 아주 간단하게 정리해 보았는데요.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셨다면 아주 좋습니다 ㅎㅎ 더보기
6월제철해산물 간단히 설명 간단히 6월제철해산물등을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1. 전복 요즘 전복의 금액이 계속 하강하고 있어서 맛있기도한 전복을 부담없이 즐기실 수 있습니다. 2. 농어 농어는 담백질을 아주 많이 포함하고 있고, 식감이 매우 부드럽습니다. 회로 드시는걸 매우 추천!! 3. 소라 피로회복, 다이어트, 성장발육에 정말 좋습니다. 4. 장어 역시 이 음식은 빼놓을 순 없죠 노화방지, 정력이 좋아지고 이보다 훨씬 많은 것들이 있지만 오늘은 여기서 끝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끝으로 오늘 6월 제철음식에 대하여 설명 해드렸는데요 이 블로그를 보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더보기
바나나 보관방법 요즘 여름에 가까워지면서 바나나를 많이 먹게 되었죠 그러므로 바나나 보관방법을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로 걸어서 바나나를 보관하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그냥 바닥에 놔두는 방법보다 더 좋은 방법입니다. 그러나 보기만 예쁠뿐 별 차이는 없습니다. 두번째로는 얼려서 보관하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저도 많이 쓰는 방법입니다. 오래 가긴 하는데 망치로 써도 될 만큼 딱딱하고 그냥 쉐이크나 해먹습니다. 세번째로는 지퍼백에 보관하는 것입니다. 그냥 이렇게 보관 하세요 엄청 오래갑니다. 끝으로 더 좋은 정보를 다음에 갖고오도록 하겠습니다. 더보기
보리수 효능 간단하게 5가지만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보리수의 효능 간단히 설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설사나 소화등을 고쳐줄 수 있어서 장염예방에 제격이죠. 2. 뼈를 튼튼하게 만들어 줍니다. 3. 알코올 중독을 예방하는데 좋습니다. 4. 피부의 노화를 예방해줍니다. 5. 스트레스를 해소해주는 역할을 하죠. 끝으로 오늘 보리수의 효능에 대해 간단히 정리해 보았는데요 다음에도 궁금해 할만한 정보를 들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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