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증

새싹보리 효능 누구나 알기 쉽게 설명 해드립니다 ㅎㅎ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ㅎㅎ 오늘은 제가 많이 보았던 새싹보리로 

다이어트에 성공한 사람들을 너무 많이 보아서 새싹보리에 대해서 설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여러분들이 알기 쉽게 정리해서 알려 드릴거니 

쉽고 재밌게 따라와 주세요 ㅎㅎ

자 여러분들이 자주 보셨던 새싹보리는 이런 모습이실 겁니다.

그렇다고 꼭 키워서 드실 필요는 없습니다.

 

저는 새싹보리를 분말로 만든 것을 구입하여

매일 섭취하고 있는데요.

먹는 법들을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로 아주 간단하게 우유나 요거트에 한 스푼만 넣어서 

먹는 것 입니다.

저는 요즘에 새싹보리 분말을 구입해서 우유에 타서

아침마다 먹고 있습니다.

 

두번째는 차로 만들어 먹는 것 입니다.

이것도 간단하긴 하지만 

저는 제 입맛에 맞지 않아 먹지 않고 있습니다.

그러나 취향이니 드셔보세요 ㅎㅎ

 

이제 마지막으로 밀가루 반죽에 새싹보리 분말을 넣어서

수제비, 칼국수 같은 것들도 

드시면 몸에 아주 좋습니다.

 

 

새싹보리(분말) 효능

 

이런 새싹보리들은 

많은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도 정말 많이 드시는 것이기 때문에

다 드시는 이유가 있던 것 입니다.

 

1. 지방분해를 해주며 열량이 낮아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좋습니다.

 

2. 식이섬유가 고구마의 15배 정도 되기 때문에 변비 예방에 매우 효과적 입니다.

 

3. 칼로리가 낮기 때문에 부담없이 드실 수 있습니다.

 

 

 

새싹보리의 부작용

음... 부작용 입니다.

우선 많이 먹어도 됩니다. 그렇지만 배탈이 납니다.....

칼로리도 낮지만 배탈이 납니다.

설사도 같이 유발해서 많이 아플 수 있습니다.

하루 권장량 3g만 드세요. 

만약에 계량을 잘 못하겠다 하시면..

티스푼으로 2숟갈 정도 넣으시면 될 듯 합니다.

아니면 따로 새싹보리 티백을 파는데 그것을 사서 드셔도 아주 좋습니다. ㅎㅎ

 

오늘은 새싹보리의 효능, 먹는 법, 부작용에 대하여 알아봤는데요.

도움이 되셨다면 제 기분이 정말 좋답니다 ㅎㅎ

다음에 더 좋은 정보를 가지고 올테니

기다려주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