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증

여름에 마시면 좋은 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여름에 마시면 좋은 차를 

말씀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보리차

 

처음은 바로 보리차 입니다 ㅎㅎ

보리차는 왜 좋냐면 보리차는 차가운 성질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여름에 보리차에 얼음을 넣어서 

드시면 여러분들이 아무리 더우시고

땀을 흘리셔도 얼음이 담긴

시원한 보리차라면 열을 내릴 수 있습니다.

 

 

 

2. 우엉차

 

다음으론 우엉차 입니다.

우엉차는 다이어트와 노화 방지에 도움이 됩니다.

그러므로 우엉차를 드시길 권합니다.

또한 우엉차는 장의 발암물질을

배출 해주기도 하는 기능 때문에 

남녀노소 좋아하는 차 입니다.

 

 

 

3. 도라지차

 

여름철에는 우리들은 열기를 피하기 위해 냉장고를 자주 열어 보기도 하고

에어컨이나 선풍기 앞에서 열을 식히려고 계속 있기 때문에

고생이 이만저만이 아니죠 ㅠㅠ

에어컨 같은 경우에는 좋지 않은 물질이 배출됩니다.

도라지차는 호흡기와 기관지에 매우 좋죠

그리고 복통이나 설사 등을 예방해 주기도 하죠.

그러므로 여름이 되면 도라지차를 드시길 적극 추천합니다!

 

 

4. 금계국차

 

네번째로 여름에 마시면 좋은 차는 바로 금계국차 입니다 ㅎㅎ

금계국은 여름에 우리의 몸에 쌓인 열을

내려주는 아이스팩 같은 역할을 해줍니다.

그리고 피로 해소에도 매우 도움이 됩니다.

 

 

5. 오미자차

 

마지막으로 여름에 마시면 좋은 차로는 오미자차를 뽑도록 하겠습니다.

여름에는 피로가 다른 날 보다 훨씬 많이 쌓이고 

갈증이 정말 많이 나죠 그런데

오미자 차는 그 갈증과 피로를 잡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오미자차는 시원하게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ㅎㅎ

 

 

오늘은 여름에 마시면 좋은 차들을 소개 시켜드렸는데요 ㅎㅎ

다음에는 저 재밌고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