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증

수국 개화시기, 명소, 수국잎 열 추출물 효능과 먹는 법, 부작용 간단정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여름을 대표하는 정말 보기 예쁜

수국에 대하여 알려드리려 합니다.

재밌게 보시고 한 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ㅎㅎ

 

 

 

 

1. 수국 개화시기

수국은 대표적으로 6~7월 사이에 개화합니다.

이 때 수국축제나 명소에 가시면 예쁜 광경을 보실 수

있습니다 ㅎㅎ

 

 

 

 

2. 수국 명소

1. 서울/경기

1. 아침고요수목원

2. 서울숲 - 수국길

3. 마곡 서울식물원

4. 율봄식물원

5. 벽초지 수목원

이 5곳이 대표적 입니다.

 

 

 

2. 부산

영도 태종대 태종사

 

 

 

 

3. 충청도

공주 유구 색동수구정

 

 

 

 

지방은 수도권과 달리 수국을 볼 수 있는 장소가 얼마 없는게 정말 슬프네요 ㅠㅠ

 

 

 

 

3. 수국잎 열수 추출물

 

3 - 1 효능

먼저 수국 열수 추출물의 효능 중 하나는

수국잎에 존재하는 렙틴 호르몬이라는 

식욕을 억제시켜주는 성분이 있기 때문에 과식에 도움이 되고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수국잎에 많은 페놀과 플라보노이드는 항산화 역할을 합니다.

마지막으로 수국잎은 콜라겐의 분해를 억제하기 때문에

피부에 주름이 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3 - 2 먹는 법

다음은 수국잎 열수 추출물을 먹는 방법입니다.

따로 알약으로 섭취하는 방법이 있고

차로 섭취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따로 수국 다이어트란 것으로도 유명하더라구요 ㅎㅎ

 

 

 

 

3 - 3 부작용

마지막으로는 부작용 입니다.

수국잎 열수 추출물의 부작용은여기에는 아주 쎈 약성이 있기 때문에하루 2잔 이상 드시는 것을 권장하지 않고요너무 과하게 드신다면설사, 구토, 현기증이 나타날 수 있으니까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마무리하며

오늘은 수국에 대하여 총정리를 해봤는데요곧 있으면 수국이 많이 피니까 예쁜 수국 많이 보러 다니시고수국잎 열수 추출물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위의 방법으로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ㅎㅎ

 

반응형